본문 바로가기
호텔리뷰

동대문 jw 메리어트호텔 객실 후기 1탄 두번째 방문기

by Ⅲⅵ┽ⁿΞ 2021. 6. 10.
반응형

몇 년전부터 설,추석 연휴에 가족과 함께 호텔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한국에 있는 5성급 호텔을 다 다녀보고 싶어서 하나씩 도장깨기 중입니다.
설 연휴에 찾아갔던 동대문 jw 메리어트호텔은 두번째 방문했는데요. 첫 방문시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서 다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1.객실 편

저는 5성급 호텔을 방문할 때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가 포함된 룸으로 가고 있습니다. 라운지가 포함되어 있으면 에프터눈티,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으니 (호텔마다 제공하는게 다릅니다. 코로나로 운영제한되는 경우도 있으니 현재 운영일정은 호텔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호텔에 전화해보세요)
메리어트계열은 다른 호텔 계열사에 비해 음식이 참 맛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역시 동대문 jw 메리어트호텔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8층에 있는 club 501 수영장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해피아워 1부 17:00-18:30 2부 19:00-20:30
설 연휴때는 코로나 단계로 해피아워만 운영했었고 1부와 2부로 나눠서 영업하고 있었습니다.

처음 동대문 jw 메리어트호텔에 갔을때는 애프터눈티, 해피아워가 나눠져있었는데 이번에는 해피아워만 있어서 호텔 체크인을 먼저 하고 나서 점심에는 밖에서 밥을 먹고 들어왔습니다.

동대문 jw 메리어트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체크인,체크아웃은 호텔 로비에서 안하고 10층 라운지에서 가능합니다.
수영장도 AM06:00~PM21:00 까지로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저희가 처음에 동리엇에 왔을 땐 수영장에서 재밌게 놀았는데 이번엔 코로나 때문에 인원수 제한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운영중이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객실은 동대문 jw 메리어트호텔 디럭스 킹룸입니다. 킹 침대다보니 작은 사람 3명도 잘 수 있을 정도로 꽤나 커요. 더 편하게 자려면 엑스트라배드를 추가 하면 됩니다.
저희 룸에서는 흥인지문이 딱 보이는 뷰였습니다. 저번에도 흥인지문뷰로 왔었는데요. 너무 고풍스럽고 멋있음에 반해서 또 같은 뷰로 선택했습니다.

흥인지문이 방에서 딱 보이니까 계속 창밖을 내다보게 되더라고요. 밤에 보는 흥인지문도 참으로 멋있습니다.

오늘은 동대문 jw 메리어트호텔 객실편이고 2편에는 흥인지문 야경과 함께 라운지 해피아워, 조식을 포스팅 할 예정이니 2탄도 참고해주세요.

객실에서 노트북 등 간단한 일을 할 수 있게 탁자도 있었어요. 탁자 옆에도 충전기가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자택근무도 많고, 프리랜서로 일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그런분들은 이런 자리가 굉장히 편할 거 같아요.

무료 생수3병, 커피머신, 커피포트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이그제크티뷰룸이어서 라운지에서 커피와 티를 마셨기 때문에 객실에서 따로 마실일이 없어서 룸에서는 마시지 않았어요. 원했으면 집에 가지고 왔을 수도 있지만 그냥 놓고 왔습니다.

머그잔도 있지만 저는 호텔에서는 머그잔 쓰기는 좀 찝찝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일회용 컵으로 준비되어 있는 호텔이 더 좋습니다. 

사진 백장 찍었던 쇼파자리입니다. 쇼파 앞에 전신거울이 있는데 여기서 사진을 찍으면 그렇게 잘나옵니다.

언니랑 둘이서 전신거울 앞에서 신나게 사진을 찍었어요. 자매사진 완전 잘나왔습니다. 

쇼파 다리 받침대도 있어서 쇼파에 그대로 누워있어도 편했어요.

침대 매트리스, 베개 다 폭신하고 너무 편했고 침대 옆에 코드가 다 있어서 핸드폰 충전하기도 아주 편했습니다.

화장실입니다. 역시 5성급 호텔답게 화장실이 아주 좋아요. 첫번째 사진에서 보이는 벽면에 보이는 미니 TV도 있어서 화장실 욕조에서 목욕하면서 미니 TV를 돌려서 티비를 볼 수도 있어요. 잠시도 눈을 못쉬는 저에게 굉장히 좋은 꿀템이었어요. 화장실은 미닫이 문이어서 씻을 때 문 닫고 씻어도 됩니다. 투명한 문 아니고 막혀있는 원목입니다. 

폭신폭신한 호텔 가운과 폭신한 호텔 슬리퍼입니다. 호텔 가운이 보통은 수건같은 질감인데, 동대문 jw 메리어트호텔 가운은 좀 다릅니다. 저는 이게 더 제 취향이더라고요. 실크는 아닌데 약간 몸에 더 폭 감기는 느낌이었어요.

바디로션, 컨디셔너, 샴푸, 바디워시도 한세트 있었습니다.

요즘 환경보호문제로 어메니티가 제공되지 않는 호텔 많은데요. 동대문 jw 메리어트호텔 어메니티 꽉차있습니다. 사실 환경도 신경써야 되지만 고객 입장에서는 이렇게 꽉 차있는 어메니티 너무 좋거든요. 일회용칫솔, 빗, 면도기, 손톱정리기 등 일반적인 어메니티보다 더 많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51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