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제,통영

거제도 카페 파인에이플러스 음료 메뉴 추천

by Ⅲⅵ┽ⁿΞ 2021. 6. 5.
반응형

통영 3박, 거제 2박으로 통영 여행을 마치고
거제도로 넘어가면서 제일 먼저 거제도 카페 파인에이플러스에 찾아갔어요.
이 카페는 굉장히 특이하면서도 특색있는 카페인데요.
카페 마당에서 파인애플을 키우고 그 파인애플을 메뉴로 판매하는 곳이에요.
파인애플이 마당에 다 열려서 수확할 시기에 찍은 사진들이 정말 멋있는데,
저희가 놀러간 4월은 파인애플을 수확하는 시기가 아니라서 좀 아쉽긴 했어요.

1. 거제도 카페 파인에이플러스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둔덕면 청마로 206
주차: 평일에는 카페 바로 옆 교회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말에는 카페에서 조금 먼 곳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해야 해요.

주말이랑 성수기에는 웨이팅이 있다고 하는데,
우리가 갔을 때는 평일 점심이어서 그런지 웨이팅이 전혀 없었어요.
웨이팅까지 하면서 갈 정도의 카페는 아니라고 생각이 되더라고요.

거제도 카페 파인에이플러스는 규모가 꽤나 큰 편인데
웨이팅까지 있다는 게 좀 놀랍습니다.

파인애플 피규어라고 할까요?
귀여운 모형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거제도 카페 파인에이플러스 건물 자체가 포토존이었어요.
이 앞에서 사진을 찍는데 상당히 잘 나오더라고요.

거제도 카페 파인에이플러스 외부에는 파인애플 모종이 있어요.
9월~10월이 파인애플 수확시기라고 하는데
그때 찾아간다면 아주 멋있는 광경을 볼 수 있을 거예요.
파인애플 사이에 있는 의자는 외부 자리 겸 포토존인거 같더라고요.
아름다운 산에 둘러싸여 있어서 사진도 잘 나오겠어요.

이제 거제도 카페 파인에이플러스 내부로 들어왔어요.
메뉴판을 먼저 볼까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퓨어파인주스 1잔
파앤애플라시 1잔

저희는 점심을 미리 먹고 갔기 때문에 음료만 주문을 했는데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파스타, 카레 등 메인 메뉴를 드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고요.

사람이 너무 많으면 자리부터 잡아야겠지만, 정말 사람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메뉴 먼저 주문하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거제도 카페 파인에이플러스 내부 인테리어도 느낌이 있어요.
파인애플 모형들도 많이 있었고, 카페 한쪽 벽면에는 빔프로젝트가 있었어요.
벽에 다양한 그림들이 계속 나오더라고요.

거제도 카페 파인에이플러스는 먹을 것만 판매하는 게 아니라
파인애플 모양을 한 양초, 장식품들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너무 귀여워서 구경하고 사진도 찍어봤어요.
집에 양초가 필요한 사람들은 구매해도 괜찮을 거 같았어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왼쪽이 퓨어파인주스 오른쪽이 파인애플라시입니다.
퓨어파인주스는 정말 파인애플만을 착즙 한 건지 조금 신맛이 났어요.
이건 개체마다 맛이 조금 다를 거 같아요.
저는 신맛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잘 못 먹는 편이라서요.
퓨어파인주스는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파인애플라시는 적당히 달면서 맛있었어요.
저희 커플은 파인애플라시가 훨씬 맛있었어요!

엄청난 웨이팅이 있다면 저는 웨이팅까지 하면서 가고 싶은 곳은 아니지만,

분위기도 좋고 포토존도 많아서 거제도에 간다면 한번정도 방문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