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

부천 카페 zoooop 넓고 커피도 맛있었다

by Ⅲⅵ┽ⁿΞ 2021. 7. 6.
반응형

부천 춘의역 근처에 있는 카페로 생긴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입니다. 우리 커플은 넓은 카페를 좋아하는데 테이블도 10 테이블 이상으로 개인 카페 중에서는 넓은 편이었어요. 노트북을 하거나 공부를 할 때 찾아가기 좋은 곳으로 테이블과 의자도 편하고 콘센트도 많았어요.

 

부천 카페 zoooop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주소: 부천시 춘의동 214-4
주차: 가게 옆 골목길 (주차 공간 매우 적음 주의)

짝꿍이랑 부천 춘의역에 있는 스타벅스를 갔는데 테이블이 너무 작아서 노트북을 하고, 책을 펼쳐 놓기에는 역부족이었어요. 심지어 스타벅스 직원이 불친절한 경우는 또 처음이었는데요. 기분이 나빠서 춘의역 스타벅스에 있기 싫더라고요. 저희는 스타벅스 옆 골목에 힘들게 주차를 했기 때문에 이 근처에 좀 넓은 카페가 없을까 찾다가 부천 카페 zoooop (줍)이라는 곳이 바로 근처에 있어서 들어갔어요. 멀리서 보이는 외관부터 초록 초록하고 신상 카페라는 게 물씬 풍기는 분위기였어요.

부천 카페 zoooop 줍 메뉴판입니다. 동네다 보니 가격이 확실히 저렴하더라고요. 3500원부터 5500원까지로 저렴한 편이어서 부담없는 가격이어서 더 좋았어요. 커피만 파는 건 아니고 디저트도 팔고 있는데요. 요즘 잘 나가는 카페는 크로플 메뉴는 다 있더라고요. 크로플도 두 종류 있고, 계란 크로와상까지 있어서 출출할 때 먹기도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저희는 점심을 먹고 카페로만 찾아간거여서 커피만 주문했습니다. 꽤나 오래 있어서 나중에 추가로 에이드 한잔도 더 마셨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닐라라떼 아이스 2잔입니다. 나중에 추가 주문한 메뉴는 오미자 에이드였습니다. 

무거운 디저트 말고도 간단한 쿠키류와 파이도 있었어요. 요즘 핫한 스모어 쿠키도 있더라고요. 디저트 연구를 많이 하고 카페를 창업하셨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제 생각엔 어머니와 딸이 운영하는 곳인 거 같던데 카페도 예쁘고 커피가 맛있고 저렴하니까 잘될 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카페 외관처럼 실내도 연두색 페인트를 칠해놔서 깔끔하더라고요. 원목과 연두색, 화분까지 잘 어울리는 곳이었습니다. 동그란 테이블들도 있어서 혼자 앉기도 괜찮았고, 자리마다 콘센트가 아주 충분히 있어요. 하나씩 있어서 거의 공부할 공간으로 좋은 카페구나 싶더라고요. 부천 카페 중 조용하고 콘센트 있는 카페를 원하시면 zoooop 마음에 들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기자기한 화분들이 창문에도 놓여있고 바닥에도 놓여있어요. 천장에 달아놓은 조명들도 카페와 참 잘 어울리는 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이스 바닐라라떼 2잔이 나왔습니다. 저와 제 짝꿍이 제일 좋아하는 메뉴였고, 요즘 날씨가 너무 더우니 시원하게 들이켜고 싶었습니다. 저 오랜만에 개인 카페에서 마신 바닐라라떼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바닐라 시럽과 가루를 같이 사용하시는 건지 진한 맛이 나더라고요. 별 기대 안 하고 주문한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zoooop은 다음에도 또다시 와야겠다 싶더라고요.

저희는 노트북을 하느라 부천 카페 zoooop에서 시간을 조금 오래 보내다보니, 오미자 에이드를 추가로 또 주문해서 마셨어요. 저는 신맛이 나면 정말 잘못 마시는데 다행히 오미자 에이드는 신맛이 많이 나지는 않아서 시원하게 마시기 좋았어요. 많이 달지 않아서 어른들이 먹기에도 괜찮을 만한 음료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새로 생긴지 얼마 안 된 카페여서 그런지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저희 커플 포함해서 총 3 테이블에 손님이 있었어요.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커피도 맛있어서 근처 사시는 분들은 테이크 아웃하는 곳으로도 괜찮을 거 같아요. 노트북을 할 때 저희는 다시 찾아갈 예정입니다. 나중에는 손님이 더 많아져서 자리에 못 앉을 수도 있겠지만 잘되시길 바랍니다. 부천 페이도 가능해서 저희 부천 페이로 결제하고 왔습니다.

반응형